메뉴 건너띄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THE H

THE H BRAND

브랜드 스토리

대한민국 프리미엄
주거공간의 기준,
단 하나의 완벽함 THE H

SCROLL 아래로 스크롤 아래로 스크롤

브랜드 에센스

THE H의 ‘THE’는 단 하나의 ‘Originality’,
즉 단 하나뿐인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를 의미하는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주거의 기준입니다.

아이덴티티

THE H는 단 하나의, 유일한 의미를 가진 'THE'와
현대(Hyundai), 하이엔드(High-end), 하이 소사이어티(High Society) 등의 의미를 지닌 H가 결합되어,
'단 하나의 완벽한 프리미엄 주거'를 말합니다.

핵심가치

THE H는 ‘주택 프리미엄 브랜드’ 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고급 주택 브랜드 시장을 리드합니다.
기존 아파트보다 ‘좀 더 나은’이 아닌 전혀 새로운, 출발부터 대한민국 최초의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THE H는
이제 단 하나의 완벽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주거의 기준입니다.

  • THE Excellence THE H는 엄격한
    기준에 의해 최초 최대 유일의
    희소성 가치를 제공합니다

  • The Status THE H는 대한민국 최고의
    격이 다른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공하여 고객님의 명성을
    드높입니다

  • The Value THE H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랜드마크로서
    영원한 경제적 우위 가치를
    누리게 합니다

BRAND LOGO

THE H의 로고 디자인은 깔끔하고 절제된 이미지로 모든 컬러를 아우르는 Pure Black 컬러를 프라이머리 컬러로
선택하여 모던(Modern) 프리미엄 의 이미지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삶의 품격을 표현함과 동시에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최상급의 이미지를 부여합니다.

또한 직선의 디자인을 통해 완벽한 프리미엄을 향한 현대건설의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철학을 표현합니다.

기본형 THE H로고 , 응용형 THE H로고 기본형 THE H로고, 응용형 THE H로고

COLOR SYSTEM

THE H의 브랜드 컬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Perfection’에 걸맞는 모던하고 세련된 Pure Black과
Champagne Gold, Beige 컬러를 사용합니다.

THE H Black
PANTONE Black C C:63M:62Y:59K:94
R:0G:0B:0
THE H Gold
PANTONE 8003 C C:0M:17Y:30K:17
R:216G:184B:154
THE H Beige
PANTONE 9226 C C:2M:3Y:7K:3
R:240G:235B: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