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디에이치 홈페이지,
힐스테이트 어플리케이션(마이 힐스),
디에이치 어플리케이션(마이 디에이치)을 이용할 때
모든 계정 정보를 기억할 필요 없이, 통합 회원의 아이디 하나만으로 편리하게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현대건설 주식회사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https://hillstate.co.kr), 디에이치 홈페이지(http://the-h.co.kr), 힐스테이트 어플리케이션(마이 힐스; my HILLS), 디에이치 어플리케이션(마이 디에이치; my THE H), 힐스테이트 스토어(힐스테이트 셀렉트, http://select.hillstate.co.kr), 디에이치 스토어(디에이치 셀렉트, http://select.the-h.co.kr)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본 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④ ‘회사’는 회사 정책에 따라 ‘회원’ 유형을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둘 수 있으며,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등록 또는 게시하는 정보·자료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본인이 등록 또는 게시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정보 중 어느 하나라도 포함하지 아니함을 보증하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경우, 이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 수정, 비노출하거나 ‘서비스’ 이용 제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고,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① '입주민'인 '회원'은 누구나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서비스'인 단지모임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단지모임 개설 및 운영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⑧ 모임장 및 운영자의 권한은 다음 각 호와 같으며, '회사'는 필요한 경우 해당 권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어플리케이션 내 별도 공지 등을 통해 사전안내 드립니다.
⑫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도 모임을 삭제하거나 운영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입주민'인 '회원'은 아래 각호의 절차에 의하여 H헬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 또는 '제휴사'는 '입주민'인 '회원'의 ‘서비스’ 신청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하지 않거나 ‘서비스’ 제공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② '입주민'인 '회원'이 전항에 의한 승인의 의사 표시를 한 경우, '회사'가 이에 대한 대금결제를 요청하면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선택하여 대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① '스토어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아래 절차로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재화 등'의 구매를 신청합니다.
② '스토어'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각 구매계약에 의하되,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스토어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스토어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③ '스토어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의 철회,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은 본 약관, ‘서비스’별 안내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본 약관은 2025년 10월 03일부터 시행합니다.
현대건설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ㆍ제공 제한)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구분 |
목적 |
수집항목 |
||
---|---|---|---|---|
통합계정 회원관리 |
가. 고객문의 : 개인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불량 고객의 부정 이용 방지,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
홈페이지(힐스테이트/디에이치)이용고객 |
*필수: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 휴대폰번호, 본인확인 인증값(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
어플리케이션 (마이힐스, 마이디에이치) 이용고객 |
홈넷 인증 시 |
*필수 :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 이메일, 본인확인 인증값(CI) |
||
정부24 인증 시 |
||||
분양관리 |
가. 분양홍보 및 상담, 문의 |
분양홍보·상담·문의 및 관심고객 |
*필수 : 이름, 휴대폰번호 |
|
분양계약, 옵션계약 고객 |
*필수 : 이름, 주민등록번호(외국인: 외국인 등록번호), 주소, 이메일, 휴대폰번호, 본인확인 인증값(CI), 계약단지명, 계약단지의 동/호수 정보 |
|||
입주관리 |
가. 입주 문의 |
계약자 |
*필수 : 이름,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계약단지명, 계약단지의 동/호수 정보 |
|
수임인 |
*필수 : 이름, 생년월일, 주소 , 휴대폰번호, 계약자와의 관계 |
|||
하자보수 |
가. 하자보수 안내 및 일정관리 |
*필수 : 이름, 아이디, 단지명/동/호수, 휴대폰번호, 하자접수내용, 첨부사진 |
||
마케팅 및 광고의 활용 |
제휴 이벤트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광고 |
*필수 : 이름, 아이디, 휴대전화번호 |
||
고객센터 고객문의/응대 |
일반상담, 분양문의, 하자접수, 공사문 |
*필수 : 이름, 입주단지의 동/호수,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가. 입주민 우리집 서비스 : 홈IoT 서비스관리, 방문자초대, 주차관리 등 |
*필수 : |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 그에 따른 보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
내용 |
---|---|
통합계정 |
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회원에 관한 기록 : 회원 탈퇴 시 파기 |
분양관리 |
가. 분양 홍보 및 상담, 문의, 관심고객에 관한 기록 : 분양 완료 후 즉시 |
입주관리 |
가. 입주 예약, 입주증발급, 임시방문, (임시)키불출/반납, 세대 인수인계 : 키불출일 후 5년 |
하자보수 |
하자 처리 완료 후 5년 |
마케팅 및 광고의 활용 |
가. 회원관리 기준 |
고객센터 고객문의/응대 |
가. 고객 상담기록, 상담내용 녹취 : 상담처리 완료일로부터 1년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가. 입주민 소통 게시판 활동내역 (피드) : 본인 요청 시 파기 -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주문/결제/배송 내역 등 : 구매일로부터 5년 |
기타 개별적으로 이용자 및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은 경우 |
동의 받은 기간 |
현대건설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 업체가 변경될 경우, 현대건설은 변경된 업체명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공지합니다.
위탁업무 |
수탁사 |
---|---|
서버/시스템 관리 |
현대오토에버, ㈜이노가드 |
본인인증 서비스 |
나이스평가정보, 아마존웹서비스 |
입주민 인증 |
㈜헥토데이터 |
브랜드 스토어 운영 대행 |
오토앤㈜ |
전자결제대행 및 결제대금 예치서비스 |
엔에이치엔케이씨피㈜ |
고객문의/응대 |
효성ITX㈜ |
분양홍보 대행 |
건물과사람들,상림디엠텍,씨앤디플래닝,씨엘케이,엠비앤홀딩스,유티파트너스,지우알엔씨,컬리넌홀딩스,마루프런티어,대경디엔씨,산하이앤씨,유성,솔렉스마케팅,마켓리더,미드미네트웍스,비에스글로벌,오래현,밀리언키홀딩스,태원씨아이앤디,프런티어마루,삼일산업,훈민정음디엔씨,한우리레드,뉴앤넥스트컴퍼니,세이노,엔티파크,쓰리에스이앤디,정중동디앤씨,도담에셋,루트이앤씨, ㈜집톡 |
입주관리 대행 |
하우스토크㈜, ㈜아이하우스21그룹, 하우스앤피플㈜, ㈜피앤씨컨설팅, ㈜크리파워커뮤니케이션, ㈜하우스링크, 드림하우스 |
하자보수 대행 |
동명기산㈜, 민우엠앤씨㈜, 새암건설산업㈜, 수미산건설㈜, ㈜거림디앤아이, ㈜뉴램건설, ㈜덕일산업, ㈜만도엔지니어링, ㈜명지건업, ㈜미래씨앤알, ㈜삼우아이티, ㈜삼진비티, ㈜선진티엔알, ㈜성덕이엔씨, ㈜세림티앤씨건설, ㈜신진알앤씨, ㈜씨앤엠건설, ㈜정마티씨, ㈜주은이앤씨, ㈜킹대일, ㈜한수산업개발, 혜성리모델링건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수집 및 이용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이름, 아이디, 주소, 이메일, 휴대폰번호, 기타연락처 | 뉴스레터, 분양정보, 이벤트정보 안내 |
회원관리 기준, - 회원 탈퇴 시 파기 - 상당한 이유 있는 본인 요청 시 파기 |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