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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H

회원가입

  1. 01본인확인 및 약관동의
  2. 02
  3. 03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현대건설(주)가 제공하는 디에이치 홈페이지(http://the-h.co.kr)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디에이치 홈페이지 내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① 본 규정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 ②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3. ③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④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제 4 조 이용계약의 체결

    1.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를 한 다음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② 회원이 이용약관에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 5 조 이용계약의 유보 및 거절

    1.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가. 서비스 설비 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가.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가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다.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라.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 ③ 제 1항과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 제 6 조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① 회원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서비스에 접속하여 수정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③ 회원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1. ①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이용 승낙일로부터 개시되며,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1일 24시간, 연중 무휴를 원칙으로 한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 제 9 조 서비스의 변경

    1. ①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② 서비스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 제 10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①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정전 등 정상적인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운 사정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제 11 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관련법 및 이 약관이 금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2. 나. 회원이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부정행위 확인 및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3. 다.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 제 12 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가. 서비스 이용계약 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또는 다른 회원의 ID의 부정한 사용
      3. 다.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해는 행위
      7.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9. 자.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10. 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②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 및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③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 13 조 양도금지

    ①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 14 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1.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개인정보관리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원이 1년 이상 서비스에 로그인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가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한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바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5. ⑤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게시판 또는 팝업창 등을 통하여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16 조 손해배상

    1. ① 회사는 서비스가 무료인 동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에 관하여는 별도로 정합니다.
    2. ②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정보통신망법 등 법령의 내용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제 17 조 면책조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4. ④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되는 IP 정보와 회원이 게시 하거나 전송한 정보 등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5.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6.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2. ②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3. ③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 부 칙

    본 이용약관은 2020년 3월 2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① 홈페이지 : 고객 문의사항 답변 및 안내를 위한 고객의 정보 수집
    2. ② 온라인 조회 : 홈페이지 내 공급계약 예약, 권리의무승계 예약 서비스
    3. ③ H두드림 : 1:1 상담 위한 고객의 정보 수집
  •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 그에 따른 보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

        • - 보존 기간 : 홈페이지 탈퇴 시 까지
        • - 보존 이유 : 고객 문의사항 답변 및 민원처리에서의 원활한 의사소통
      2. ② 온라인 조회

        • - 보존 기간 : 조회 업무 처리 후 3개월 까지
        • - 보존 이유 : 고객 예약사항 확인 위한 수집
      3. ③ H두드림

        • - 보존 기간 : 홈페이지 탈퇴 시 까지
        • - 보존 이유 : 1:1 상담 답변 및 민원처리 만족여부 평가
    3. 다만, 회사는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의 경우에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존합니다.

      • ·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 ·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에 포함된 정보 : 10년 (상법)
      • · 거래내역 및 증빙서류와 관련된 정보 : 5년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기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 1년(통신비밀보호법)
      •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 기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동의 받은 기간
  • 제3조(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1.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① 서버 및 시스템 관리

        • - 위탁받는 자 : 현대오토에버 주식회사
        •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서버 / 시스템 홈페이지 관리 등
    2.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 감독하고 있습니다.
    3.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4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1.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① 개인정보 열람요구
      2. ②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③ 삭제요구
      4. ④ 처리정지 요구
    2.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3.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4.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5. 정보주체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 제5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

      • - 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주소, 이메일, 휴대폰번호, 본인확인 인증값
    2. ② 온라인 조회

      • - 필수항목 : 이름, 이메일, 거주지, 전화번호
    3. ③ H두드림

      •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홈페이지 회원가입 완료 기준 / 미가입시, 홈페이지 회원가입 기준과 동일)
  • 제6조(개인정보 수집 방법)

    1.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①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 서면,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2. ②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2.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1.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5일 이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2. 이용자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관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파기절차

        • - 회사의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② 파기방법

        •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 개인의 부주의나 인터넷 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회사의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은 행정안전부의 내부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시행합니다.

    2. 2.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를 최소화하여 지정하고 개인정보보호 교육 및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3.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에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6.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트래픽의 통제(Monitoring)는 물론 불법적으로 정보를 변경하는 등의 시도를 탐지하고 있습니다.

    7. 7.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은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텍스트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① 쿠키의 사용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운영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서완석
      • 직책 : 상무
      • 연락처 : 1577-7755 / 1811-6556, privacy@hdec.co.kr
    •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주택사업본부 디자인마케팅실 브랜드마케팅팀
      • 연락처 : 1577-7755 / 1811-6556, privacy@hdec.co.kr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제11조(개인정보의 열람청구)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가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접수/처리 담당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CS고객센터
      • 연락처 : 1577-7755 / 1811-6556
      • ※ 근무시간 : 평일 09:00~17:00
      • ※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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