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THE H 로고

이용약관

THE H 사이트 이용 시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을 확인하세요.
  •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현대건설(주)(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https://hillstate.co.kr), 디에이치 홈페이지(https://the-h.co.kr), 힐스테이트 어플리케이션(마이 힐스; my HILLS), 디에이치 어플리케이션(마이 디에이치; my THE H)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으며, 본 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 ①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이하 별도 언급이 없는 한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디에이치 홈페이지, 마이 힐스, 마이 디에이치를 의미합니다) 내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④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6. ⑥ ‘통합 계정’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하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회원에게 배정한 계정을 의미합니다.
    7. ⑦ ‘통합 계정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통합 계정 이용 신청을 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고객 및 기존 회원 중 통합 계정 전환에 동의한 회원을 말합니다. 본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회원’에 관한 사항은 모두 ‘통합 계정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8. ⑧ ‘제휴사’라 함은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9. ⑨ ‘제휴 서비스’라 함은 ‘제휴사’가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0. ⑩ ‘입주민’이라 함은 ’서비스’ 적용 대상 단지에 입주 예정 또는 입주한 자를 의미합니다.
    11. ⑪ ‘입주 전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모바일 앱을 통하여 분양정보, 계약자 서비스 등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하며, ‘입주 후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지정한 아파트 단지 내 입주민인 회원이 모바일 앱을 통하여 주거 관련 서비스 및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① ‘회사’는 본 약관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메인> 이용약관' 및 어플리케이션 내 ‘마이 > 설정’ 화면에 게시합니다.
    2. ②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3.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 약관과 개정 약관 및 개정 약관의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전에 공지하고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4.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의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회원’이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이 본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제 4 조 [회원가입과 이용자격의 제한]

    1. ①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를 한 다음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② ‘회원’이 약관에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③ 만14세 미만 아동은 법정 대리인(부모 등)이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 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만 14세 이상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 또는 후견인과 함께 본 약관을 충분히 검토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또는 후견인 또한 만 14세 이상 미성년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위험을 충분히 알리고 적절한 보호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4. ④ ‘회사’는 회사 정책에 따라 회원 유형을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둘 수 있으며,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2. 회원가입 시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3. 관련 법령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반사회적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4.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서비스 운영 및 영업에 지장을 주는 행위
      5.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6.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거나 회사와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등 회사와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
      7. 7. 범죄 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관련된 행위
      8. 8. 기타 상기 각 호의 내용에 준하는 경우로서 본 약관에 위반된다고 판단될 경우
    5. ⑤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본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통지 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바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제 5 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서비스에 접속하여 수정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③ 회원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7 조 [회원탈퇴 및 서비스 이용 종료]

    1. ① '회원'은 탈퇴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 내 제공되는 메뉴를 이용하여 탈퇴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단, '회원'의 부정행위가 합리적으로 의심되어 조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탈퇴가 제한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유가 해소되는 대로 신속히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한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탈퇴 완료시에도 ‘회원’이 등록한 피드 및 댓글 등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므로, 상기 게시물의 삭제를 원하는 ‘회원’은 반드시 회원탈퇴 신청 이전에 삭제하여야 합니다.
    3. ③ 이사, 퇴거 등의 이유로 세대에 거주하지 않을 경우 ‘입주 후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4. ④ 회원탈퇴 및 이용제한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8조 [게시물의 관리]

    1. ① 게시물의 관리는 등록, 수정, 삭제를 비롯한 모든 행위를 포함합니다.
    2. ② ‘회원’은 게시물 등록ㆍ수정 전, 모든 권리와 의무, 책임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준수할 것과 ‘회원’의 게시물이 ‘회사’의 관리 하에 있음을 인정하고, ‘회사’의 관리 조치에 동의해야 합니다.
    3. ③ 서비스에 등록된 모든 게시물은 모니터링 될 수 있으며 본 약관의 규정, 운영수칙에 위배되는 경우 관련법에 따라 ‘회사’는 게시물을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원’이 탈퇴, 이사(퇴거)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하지 않더라도 이전에 등록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고, ‘회원’이 기존 아파트의 입주민으로 재인증 받기 전까지는 이전에 등록한 게시물을 조회ㆍ수정ㆍ삭제할 수 없습니다. 단, 게시물의 삭제가 필요할 경우,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내부 정책에 따라 삭제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이를 삭제합니다.
    5. ⑤ ‘회원’이 등록 또는 게시하는 정보·자료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본인이 등록 또는 게시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정보 중 어느 하나라도 포함하지 아니함을 보증하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경우, 이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 수정, 비노출하거나 서비스 이용 제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고,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1. 사실/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없거나 허위 정보
      2. 2. 도용, 사칭한 타인의 정보
      3. 3. ‘회사’의 동의가 없었거나 불법적으로 운영된 광고, 영리 추구의 정보
      4. 4. ‘회사’나 타인의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디자인권, 초상권 등을 침해한 정보
      5. 5. ‘회사’와 타인의 명예 훼손, 사생활 침해, 개인정보 침해 등의 권리를 침해한 정보
      6. 6. 외설 또는 욕설, 비속어, 은어를 사용한 조롱/혐오적 발언, 인신 공격, 비방
      7. 7. 성별, 인종, 국적 지역 관련한 비하 또는 차별
      8. 8. 정치, 종교적인 발언이나 행위로 분란을 조장하거나 담합, 단체 행동 유도/권유
      9. 9. 악성 코드, 프로그램, 링크 등의 정보
      10. 10.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고 안전을 위협, 서비스의 질서를 해치는 정보
      11. 11. 사회적 통념상 부적합하거나 불법적인 정보 (윤락 행위 알선, 사행성 행위 유도, 범죄 유도, 불법 자료 유포, 불법 사이트 이용 권유, 반사회적 집단행동 등 특수 목적 등)
      12. 12. 기타 서비스 취지에 맞지 않는 정보 (스팸성, 도배성 정보, 제목과 내용의 연관성이 없는 정보, 타인의 권리나 이익을 침해할 수 있는 정보의 유포/행위 선동 등)
      13. 13. 타인에 의해 내부 정책 또는 관련 현행법령상 적절한 사유의 신고/차단이 접수된 정보
      14. 14. 권리자에 의해 게시 제한 요청받은 정보
      15. 15. 사기 등의 불법적 행위 관련 이력이 확인된 ‘회원’이 등록한 정보
      16. 16. 과거 동일 또는 유사 사유로 반복적으로 이용 제한 이력이 있는 정보
      17. 17. ‘회사’의 품위를 손상시킨 정보
      18. 18.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게시물 제한이 불가피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6. ⑥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7. ⑦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또는 신고 누적, 분쟁발생 등 합리적 사유에 의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르거나 ‘회원’의 적절한 조치, 소명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게시물에 대해 비노출 등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8. ⑧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게시물을 관리함에 있어 필요한 조치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9. ⑨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등록, 수정, 삭제 이력 등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에 대해 3년간 관련 로그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제 9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의 귀속]

    1. ① 서비스 및 ‘회사’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정보·자료 등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지식재산권 및 소유권 또는 사용권은 ‘회사’가 보유합니다.
    2.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정보·자료 등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지식재산권 및 소유권은 ‘회원’이 보유하되, ‘회사’는 서비스 내에서 이를 임의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③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기호, 로고, CI 등에 관한 일체의 지식재산권 및 소유권 또는 사용권은 ‘회사’가 보유합니다.
    4. ④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자료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공중송신, 출판, 배포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10조 [광고성 정보의 제공]

    1. ①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 또는 서비스를 통한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③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 11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①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정전 등 정상적인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운 사정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입주 후 서비스’ 항목은 별도 계약에 따른 무상 서비스 제공 기간 종료 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관련법 및 본 약관이 금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2. ②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본 약관, 서비스별 안내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서비스 이용계약 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2. 타인의 명의, 정보 도용 또는 다른 회원의 ID의 부정한 사용
      3.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해는 행위
      7.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8.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9. 9.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10.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②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 및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 14 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앱 푸시 알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게시판 또는 팝업 창 등을 통하여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16 조 [손해배상]

    1. ① ‘회원’의 본 이용약관 위반 또는 불법행위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정보통신망법 등 법령의 내용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제 17 조 [면책조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및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송한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5.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⑥ ‘회사’는 ‘제휴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 1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2. ② 본 약관의 해석 및 관련 분쟁의 해결은 대한민국법을 따릅니다.
    3. ③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은 상호 협의를 통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협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 부 칙

    본 약관은 2025년 5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