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THE H 로고

THE H BRAND

브랜드 스토리

단 하나의 완벽함  
THE H

SCROLL 아래로 스크롤 아래로 스크롤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에이치(THE H)는 단 하나를 의미하는 'THE'와
현대(Hyundai), 하이엔드(High-end), 하이 소사이어티(High Society) 등의 의미를 지닌 H가 결합되어,
'최초, 최대, 유일'의 엄선된 가치를 선사합니다.

핵심가치

디에이치(THE H)는 ‘단 하나의 완벽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고유한 희소성 / 독립된 편의성 / 예술적 심미성을 지향하는
디에이치는 하이엔드 주거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갑니다.

  • 고유한 희소성

  • 독립된 편의성

  • 예술적 심미성

브랜드 로고

디에이치(THE H)의 로고는 직선 디자인을 통해 완벽한 프리미엄을 향한
현대건설의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철학을 표현합니다.

모든 컬러를 아우르는 퓨어 블랙(Pure Black)을 프라이머리 컬러로 선택하여
모던(Modern)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심플하고 세련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기본형 THE H로고 , 응용형 THE H로고 기본형 THE H로고, 응용형 THE H로고